TV,연예

홍진경 김치사업 대박 3100억... 평창동 집값은?

루시도르 2023. 11. 17. 14:58
반응형

11월 14일에 공개 되었던 유튜브 채널 "재밌는 거 올라온다" 의 아침 먹고 가 에피소드에 홍진경이 출연 하면서 현재 홍진경이 살고 있는 3층 단독주택이 공개 되었는데요, 이 3층 단독주택을 방문하게 된 장성규는 입구에서 부터 감탄을 남발 했습니다.

공기와 뷰가 좋은 홍진경의 평창동 단독주택은 방주교회와 수풍석 박물관, 포도호텔 건축가로 유명한 이타미 준의 유작이라고 합니다. 이 3층 단독주택은 올해 초 홍진경이 출연한 홍김동전 에 자세하게 소개 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, 이 곳은 한옥의 편안함과 호텔의 고급스러움을 조화롭게 모두 담아놓은 주택으로 쌍용 건설이 지은 쌍용 오보에 힐스로 총 18가구로 구성 된 타운 하우스 입니다. 위치별로 총 4블럭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가장 낮은 블럭이 1블럭이며 가장 높은 블럭은 4블럭이라고 합니다. 현재 홍진경이 거주 하는 곳은 3블럭이며 평창동 오보에 힐스 타운 하우스에는 홍진경을 포함 한 배우 이선균,전혜진 부부 와 아나운서 오유경 도 거주 하고 있다고 합니다.

장성규가 "평창동은 회장님 동네 아니냐" 라고 하자 홍진경은 "전혀 아니다. 평범한 소시민들이 산다. 요즘 용산이나 반포, 성수 너무 비싸지 않냐? 평창동은 그 정도 수준 아니다" 라고 하며 선을 그었는데요, 장성규가 집 값을 물어보자 홍진경은 각자 알아서 검색하자 대답 했고 장성규는 그렇지 않아도 검색을 해봤는데 나오지 않았다고 대답을 했다. 홍진경은 "옛날로 치면 비싼 집이다. 하지만 다른 곳(집 값)이 막 오를 때 여기는 그렇게 같이 치솟지 않는다. 옛날 가격 그대로 이어온다" 라며 설명을 해주며 정확한 집값에 대해서는 말 해주지 않았다. 이 콘텐츠를 보다 보니 제가 궁금해져 홍진경이 살고 있는 단독주택이 얼마인지 궁금해져 찾아 보았는데요, 현재 홍진경이 거주 하는 곳은 3블럭이며 올 초에 있었던 3블럭 실거래가는 35억이니 대략 지금의 시세는 어느정도 가늠 할 수 있을 듯 합니다. 

또 홍진경이 올해 초에 들은 누적 매출액은 3천100억을 넘겼고 연간 매출은 약 180억원 정도라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. 미국에 법인을 설립하여 미국에서 하고 싶은 사업을 시작 할 계획이 있다고 말하며 많은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.

반응형